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jake마케터
- 영남대학교경영대학
- jake다이어리란
- 경영대학
- jake마케팅
- 최변
- 미래최변
- ajek
- jakdiary
- jakediary
- 음악산업
- jakediray
- jae
- jake다이어리마케터
- talkwithpp
- 경영학과
- jake다이어리
- callmejake
- jake마케팅이란
- talkwith피플
- 미래
- talkwithpeople이란
- jake
- 음악
- jake란
- talkwithpeople
- 미래최변은
Archives
- Today
- Total
JAKE다이어리
[진로탐방] "코웨이" "수익구조"는 어떻게 되나요? - jake다이어리 / jakediary / jake 본문
HR출신의 학생 진로탐방
[진로탐방] "코웨이" "수익구조"는 어떻게 되나요? - jake다이어리 / jakediary / jake
JAKE다이어리 2024. 12. 6. 13:42
안녕하세요! 다양한 진로를 탐방해보는 전직 hr담당자입니다!
오늘은 "코웨이" A/S 센터의 수익구조에 관해서 다뤄보려하는데요.... 코웨이 울산 지역 담당 팀장님과 직접 면담을 한 후 포스팅을 하는 내용입니다!
★ 수익구조
서비스 50% + 영업 50%
즉, 코웨이 사무실에는 기존의 코웨이 서비스 이용 고객 명단이 있는데 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기점검을 나가면서 서비스를 하고 (50%) 가서 거기서 영업(다른 제품 추천이나 지인영업)을 하는(50%) 구조라고 합니다.
또한 기본급이 없고 고객들만 제공이 되므로 고객과의 미팅 조율 등 일정을 자유롭게 짤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반면에 안정적이지 못한 수입이 단점이라고 합니다.
보통 코웨이에서 한 팀원당 한달에 70건 정도의 고객 서비스를 돌도록 권장한다고 합니다.